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외환율 실시간 조회 방법 2022

by 꿀팁요정 민지 2022. 4. 10.

역외환율을 사용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편리한 환전 방법입니다. 역내 통화에 비해 역외환율이 훨씬 유리합니다. 환율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은 선도 및 현물입니다. 역외환율 또한 현물 환율은 통화의 현재 시장 가치를 기반으로 하는 반면 선도 환율은 통화 상승에 대한 기대를 기반으로 합니다. 금리의 변화는 통화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역외환율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에는 역외 외환 시장을 실질적으로 활성화시켰습니다. 자본 시장은 부분적으로 열려 있지만 시장 구조와 통화 당국의 영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두 가지 역외환율이 있습니다. GARCH-MIDAS 모델은 시장 개방의 정도와 경제 펀더멘털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역외 환율 그리고 역내 환율

역내 및 역외 시장은 동일한 원칙에 따라 운영됩니다. 통화 쌍으로 거래할 때 거래자는 환율이 높을 때 매수하고 매도합니다. 역외환율은 인도 중앙 은행과 같은 중앙 은행에 의해 규제됩니다. 이것은 여전히 ​​좋은 수익을 얻으면서 세금 의무를 최소화하는 방법입니다. 미국 외 지역에서 통화를 거래하려면 해당 통화가 발행된 국가의 시민이어야 합니다.

아시아의 역외환율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근본적인 이유는 중국 화폐의 우세 때문입니다. 이 지역에는 주요 통화가 있지만 중국 통화의 영향은 주로 지역적입니다. 이 역외 요금은 지난 몇 년 동안 중국에 이익이 되었습니다. Ehlers와 Packer(2013)가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이 지역의 대부분의 거래는 지역 센터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두 모델의 결과는 일치했으며, 이는 중국의 역외환율이 통화 가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역외환율 할인은 역내 통화 가치 상승에 대한 낮은 기대를 반영합니다. 작은 할인은 역내 환율의 거의 변화와 일치하지 않으며 역내 환율의 양방향 유연성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기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역외환율 할인은 인도 불가능한 RMB 선도 시장에서 차익 거래 기회를 열어주었습니다. 이것은 외화 투자자에게 좋은 징조입니다. 그러나 역외환율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역외환율의 또 다른 장점은 외주업체가 일정 비율까지 환율 변동 위험을 부담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고객이 기본적으로 통화가 상승할 때 더 많이 지불하고 환율이 특정 대역 아래로 떨어질 때 더 적게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과 공급자는 통화 지수, 변동 모니터링 빈도 및 차이 처리 절차에 대해서도 동의해야 합니다. 역외 아웃소싱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역외환율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연구는 또한 역외 및 역내 중국 환율이 특히 장기적으로 강한 상관관계를 보인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이는 아시아의 RMB-zone이라는 가설을 뒷받침합니다. 또한, 결과는 다른 주요 아시아 통화를 포함하는 데 견실합니다. 이 상관 관계의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McCauley와 Shu(2018)의 연구에서는 두 통화 사이에 강한 상관 관계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아시아에 사실상의 위안화 지역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역외 환율 제도

위안화 무역 결제 제도의 또 다른 장점은 위안화 송장을 위안화로 결제하고 지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역외 RMB 환율은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중국 중소 기업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인민폐는 계속해서 절상되어 외국 무역 파트너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역외 RMB 시장에서 RMB 무역 결제가 증가함에 따라 투자자와 기업이 중국과 거래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역외 외환 환전의 또 다른 이점은 CNY가 CNH 역내 시장과 정보적으로 통합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CNY 시장이 CNH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향력은 지난 20년 동안 증가해 왔습니다. 게다가 역외환율도 역내 CNY의 변화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환율 형성의 결정 요인의 차이를 설명합니다. 또한 거래자는 환율이 역내 CNY 환율보다 높거나 낮은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목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