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음원 추출 2022 기준

by 꿀팁요정 민지 2022. 4. 10.

유튜브 음원 추출하려면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여 오디오 파일로 변환해야 합니다. 오디오 파일은 MP3, M4A 또는 OGG 형식일 수 있습니다. 기기에 따라 동영상을 고화질, 중화, 저화질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최고 품질로 듣고 싶다면 원본 품질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형식을 선택했으면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부 유튜브 동영상에는 오디오만 있고 동영상은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유튜브 음원 추출 비디오에서 오디오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에서만 오디오를 추출하고 싶어합니다. 이는 팟캐스트 및 유튜브에 업로드된 음원에 특히 유용합니다. 물론 유튜브 음원 추출 얻기 위해 전체 비디오를 검색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전체 노래를 단일 트랙으로 변환하는 것도 쉽습니다. 추출된 오디오의 파일 크기에 따라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clipgrab

유튜브 동영상에서 음원을 추출할 수 있는 무료 도너웨어 프로그램은 ClipGrab입니다. 이 도구에는 자동 감지 복사-붙여넣기 링크의 장점이 있으며 음원에 대한 ID3 태그를 추적합니다. 또한 ClipGrab을 사용하여 전체 비디오 또는 오디오 스트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음원을 들을 수 있습니다!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비디오와 별도로 오디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도구의 가장 좋은 점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튜브 URL과 "변환" 버튼만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비디오가 MP3 형식으로 변환되고 오디오를 PC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MP3로 음원을 받고 싶다면 Dropbox에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무료 프로그램은 모바일 및 데스크톱을 포함한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유튜브 오디오를 MP3 파일로 즉시 유튜브 음원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오디오를 추출하는 또 다른 무료 도구는 VLC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비디오를 재생하고 목적지를 묻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대상을 선택하면 오디오 파일이 재생되기 시작합니다. 세 가지 방법 모두 유튜브 오디오를 추출하는 데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파일을 백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결과의 품질에 놀랄 것입니다. 이것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무료 도구 중 일부일 뿐입니다.

유튜브는 동영상 시청을 위한 환상적인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비디오는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을 시청하려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오프라인에서 음원을 듣고 싶다면 유튜브 음원 다운로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음원 다운로드는 무료이지만 유튜브 Music Premium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 앱은 광고 없는 음원과 프리미엄 오디오와 비디오 노래를 제공합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선택

무료 유튜브 오디오 리퍼를 찾고 있다면 DVDVideoSoft가 탁월한 선택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한 번에 여러 비디오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 재생 목록을 MP3 파일로 변환합니다. 다른 무료 리퍼와 달리 DVDVideoSoft를 사용하면 한 번에 여러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Mac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Android 휴대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사이트를 결정하기 전에 다운로드 사이트의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비디오 재생을 위한 내장 플레이어가 없습니다.

최고의 유튜브 음원 다운로더를 사용하면 비디오를 MP3 오디오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음원을 리핑하는 것은 이용약관에 위배되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컴퓨터에서 음원을 추출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콘텐츠를 판매, 공유 또는 방송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동영상을 재판매하는 것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콘텐츠 다운로드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항상 서비스 약관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MP3 파일을 다운로드했으면 PC의 iTunes 앱으로 엽니다. 완료되면 iTunes 앱이 자동으로 파일을 PC에 저장합니다. 파일을 찾으려면 파일 위로 마우스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파일 폴더와 유사한 "폴더에 표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파일 탐색기 창이 열리고 MP3 파일을 다운로드한 파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목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