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밑지방재배치 원리 및 비용 2022

by 꿀팁요정 민지 2022. 4. 10.

눈 주위 영역은 위 눈꺼풀과 아래 눈꺼풀뿐만 아니라 주변 구조를 포함합니다. 이 눈밑지방재배치는 두 가지 주요 부분으로 나뉩니다. 얼굴 지방으로 채워진 표면 구획과 구조적 지방으로 채워진 깊은 구획입니다. 이 두 영역은 독립적으로 노화되며 다른 지방 부분을 공유합니다. 눈 주위 위축에 대한 고도로 전문화된 절차를 제공합니다. 노화 과정에서 눈밑지방재배치 낮은 궤도가 먼저 볼륨을 잃고 그림자, 주름 및 속이 비어 있습니다. 환자들은 이 지방 영역을 눈 아래의 "문제 영역"으로 설명합니다.

눈밑지방재배치

게다가 나이가 들면 눈구멍 아래의 광대뼈가 빠지고 눈가 주변의 피부가 처지게 됩니다. 이 부위에 단단한 근육과 피부가 없으면 눈밑지방재배치 부풀어 오를 수 있습니다. 광대뼈, 근육, 눈 주위 피부가 모두 붓기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눈 밑 부분은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눈꺼풀과 가방이 처지는 것은 이러한 노화 과정의 일반적인 부작용입니다.

아래 눈꺼풀 눈밑지방재배치 및 재분배는 아래 눈꺼풀 홈과 피부 처짐을 교정합니다. 눈꺼풀 지방을 필러로 사용한 후 아래 눈꺼풀 피부를 조여 매끄러운 윤곽을 만드는 시술입니다. 사실 위험성과 부작용에도 불구하고 가장 흔한 눈밑지방재배치 하나입니다. 이 절차는 또한 눈 아래 깊은 주름을 해결하기 위해 눈꺼풀 안검 결합될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 효과

이 절차의 결과는 며칠 또는 몇 주 후에 분명하지만 완전한 효과는 6개월 후에 나타납니다. 지방이 새로운 위치에 정착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초기 회복 후에는 새로운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적어도 1년에 3번 절차를 반복해야 합니다. 이 치료법이 모든 환자에게 효과가 없을 수 있음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시술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이 분야에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눈 밑 부분의 모양을 개선할 수 있는 또 다른 미용 절차는 눈밑지방재배치 흡입입니다. 이 절차는 피부 필러보다 더 자연스러운 선택이며 경험 많은 의사가 수행할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 흡입술은 주름을 줄이고 피부의 질을 향상시키는 자연스러운 방법이지만 사용되는 지방 유형에 대한 철저한 이해와 첨단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 과정에서 눈꺼풀 안쪽에 작은 절개가 이루어집니다. 아래 눈꺼풀에서 과도한 눈밑지방재배치를 통해서 제거하고 더 부드러운 윤곽으로 조각합니다. 눈밑지방재배치 세포를 파괴하기 위해 레이저 및 초음파와 같은 도구가 사용됩니다. 캐뉼라를 사용하여 지방을 흡입합니다. 시술 후 붓기가 사라지며 며칠 동안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눈밑지방재배치

눈밑지방재배치 증상

부은 눈에 대한 또 다른 빠른 해결책은 티백입니다. 따뜻한 물에 티백을 2분 정도 담갔다가 눈가에 짜줍니다. 차 추출물의 탄닌은 눈 주변의 과도한 수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부은 눈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지만 영구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비용 크림을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 크림에는 혈관을 좁히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Xanthelasma는 일반적으로 고통스럽거나 가렵지 않습니다. 증상은 갑자기 나타날 수도 있고, 자기 전에 얼굴을 씻지 않은 기간 후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심한 경우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나 간 질환과 같은 심각한 기저 건강 상태의 경고 신호일 수 있습니다. 의사는 적절한 치료 과정에 대해 조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해결책은 가능한 한 빨리 문제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아래 눈꺼풀에 살아있는 눈밑지방재배치 세포의 다층 이식은 윤곽을 개선하고 눈과 궤도를 젊어지게 할 수 있는 고도로 전문화된 절차입니다. 올바른 기술을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능과 미학을 모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적인 기술과 전문성이 필요합니다. 절차는 귀하의 고유한 필요와 목표에 맞게 조정됩니다. 눈꺼풀은 중요하며 의사가 신중하게 평가할 것입니다.

목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