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글씨체 사용하기 2022

by 꿀팁요정 민지 2022. 4. 10.

인스타에서 고유한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면 인스타 글씨체를 사용하세요. 인스타 글씨체는 일반적으로 무료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광범위한 선택에서 모든 인스타 글씨체 자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룩이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다음은 시도해 볼 수 있는 최고의 인스타 글씨체 세 가지입니다. 이 목록은 추천 사항입니다. 브랜드에 적합한 글씨체는 게시물의 전체적인 미학에 따라 달라지므로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인스타 글씨체 사용

글씨체 크기를 적절하게 만드십시오. 너무 크거나 사진의 중요한 부분을 가리면 안 됩니다. 또한 전체 사진을 너무 작게 만드는 글씨체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인스타 스토리의 사람들은 이미지를 길게 눌러 전체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콘텐츠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글씨체 크기가 특별히 염려되지 않는 경우 어떤 글씨체을 선택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다른 글씨체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글씨체 사용 방법

2016년 인스타그램은 '스토리'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현재 이 앱은 5억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을 위해 방법 사용자는 브랜드의 개성을 반영하는 글씨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pple Inc.의 Roboto sans-serif 글씨체은 Helvetica를 기반으로 한 독특한 모양이 있습니다.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스타일을 조합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인스타 글씨체 방법을 이용해서 만드십시오. 이 새로운 기능이 얼마나 인기를 얻었는지 곧 알게 될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의 새 로고는 다른 회사의 로고와 다릅니다. 다른 소셜 네트워킹 앱과 가장 일반적인 기업 로고 중에서 눈에 띕니다. 그 결과 이제 인스타 글씨체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글씨체을 자신의 브랜드에 통합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무료 인스타 글씨체을 다운로드하여 MS Word 또는 Photoshop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글씨체을 사용하면 실제 브랜드를 위한 멋진 로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스타에 가장 적합한 글씨체은 Sans Serif 스타일입니다. 650,000개 이상의 고유한 기호가 있으며 인스타 계정의 약력에 적합합니다. 인스타이 처음이라면 무료 글씨체 생성기 앱을 사용하여 프로필에 완벽한 글씨체을 찾으십시오. 다양한 글씨체을 테스트하고 약력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캡션 및 약력에 좋아하는 글씨체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인스타 글씨체

인스타 글씨체을 선택할 때 읽기 쉬운 글씨체을 선택하세요.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글씨체을 찾고 있다면 타자기를 선택하세요. 빈티지 스타일의 사진에 이상적이며 모든 배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글씨체을 사용하면 가독성이 좋아 사진이 없는 슬라이드에 적합합니다. 이미지 없이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재미있는 캡션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인스타 글씨체 외에도 Lingojam을 사용하여 프로필의 글씨체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앱은 귀하의 약력과 일치하는 글씨체 목록을 보여줍니다. 텍스트를 텍스트 상자에 붙여넣고 원하는 글씨체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사용하려는 글씨체 옆의 확인란을 클릭합니다. 글씨체 색상과 크기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텍스트를 더 굵게 또는 기울임꼴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 글씨체를 변경 하기 위한 유니코드

인스타 글씨체을 변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도구는 Gram 글씨체입니다. 이 앱은 유니코드 문자를 사용하여 인스타 글씨체을 생성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과 노력이 절약되고 약력에 사용할 고유한 글씨체이 생깁니다! 매일 새로운 글씨체을 포함하여 원하는 경우 더 많은 글씨체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글씨체 괴상한 경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글씨체을 사용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LingoJam을 사용해 보세요. 이 사이트에서는 선택할 수 있는 거의 100가지 글씨체을 제공합니다.

앱을 다운로드했으면 다음 단계는 글씨체을 사용자 지정하는 것입니다. 인스타 글씨체을 사용하면 프로필에 멋지고 다양한 글씨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계정에 개인 ID가 부여되므로 인스타 글씨체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원하는 글씨체을 선택하고 단어를 멋지게 만드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프로필 페이지의 글씨체 색상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필 스타일과 일치하는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또 다른 옵션은 캡션의 글씨체과 배경색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글씨체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이 있는 배경으로 사용자 정의 글씨체 배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Modern 글씨체은 스토리에 젊음을 더해주기 때문에 현재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하지만 좀 더 고급스러운 것을 원한다면 네온 글씨체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이 글씨체은 텍스트에 밝은 네온 빛을 줍니다. 글씨체 색상을 선택했으면 색상 거품을 탭하여 그래디언트 그리드를 표시합니다.

 

목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