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패턴 잊어버렸을때 해결 방법 2022

by 꿀팁요정 민지 2022. 2. 25.

그것은 우리에게 가장 좋은 일입니다. Android 기기의 패턴 잊어버렸을때 잠금을 해제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전화기의 보안 설정을 기본값으로 재설정하거나 공장 초기화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Android 모델에 따라 기기에서 복구 모드로 들어가야 합니다. 복구 모드에 들어가면 전원, 홈 및 볼륨 작게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눌러야 합니다. 휴대전화가 다시 시작되면 기기에 다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컴퓨터 또는 다른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Android 장치 관리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장치의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프롬프트를 따라야 합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여기에서 연결한 모든 장치 목록이 표시됩니다. 잠그거나 지우려는 항목을 찾으려면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경우 복구 메시지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이 작업을 완료한 후 변경 사항을 저장하면 장치가 잠금 해제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장치에 백업 핀을 만드는 것입니다. 백업 핀을 사용하여 Android 잠금 화면을 우회할 수 있지만 일부 Android 기기에서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이 작업을 완료하면 휴대폰에서 패턴을 변경하고 다시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한 후 Android 기기 관리자를 사용하여 보안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이렇게 하면 장치 관리자로 이동하여 설정을 복원할 수 있는 한 원격으로 장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패턴 잊어버렸을때 대안

장치를 잠금 해제하는 또 다른 방법은 암호를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이것은 너무 어렵지 않고 기억에 의존하는 것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간단한 Google 검색으로 몇 가지 대안을 찾을 수 있지만 스마트 장치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조금 더 복잡합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지금 변경해야 합니다. Android 기기에 다시 액세스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장치 관리자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컴퓨터 또는 다른 Android 기기에서 Android 기기 관리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화면에는 연결된 모든 장치와 잠겨 있는 모든 장치가 표시됩니다. 장치를 클릭한 다음 잠금 해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안드로이드 기기관리자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Android 기기 관리자는 Android 기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앱입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Samsung Galaxy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컴퓨터에서 Android 장치 관리자를 열 수 있습니다. 패턴을 변경하려면 "지우기"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변경 사항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변경 사항을 확인하면 장치가 지워지고 다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컴퓨터를 통해 장치의 복구 관리자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장치 설정을 복원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백업

경우에 따라 올바른 암호가 없으면 장치의 잠금을 해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백업 핀을 사용하여 Android 잠금 화면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이 방법은 모든 Android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백업 핀 방식은 삼성 휴대폰의 잠금 화면에 문제가 있는 경우 유용합니다. 또는 PC를 사용하여 패턴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것 외에도 Android 기기 관리자를 사용하여 기기 설정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며 모든 컴퓨터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기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Android 기기 관리자에서 연결된 모든 기기를 확인하고 기기에 저장된 데이터를 지우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휴대전화의 복구 메시지를 사용하여 기기의 콘텐츠를 지울 수도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옵션은 암호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이것은 장치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패턴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와 동일한 패턴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Android 기기의 핵심은 도난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스마트폰을 분실했을 때, 그것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잃어버릴 위험이 있습니다.

 

목차

     

    댓글